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폴 포츠&케빈 컨 내한공연…다음달 5일부터 전국투어
거친 역경을 딛고 일어선 폴 포츠와 시각장애를 극복하고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케빈 컨이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폴 포츠와 케빈 컨은 다음달 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인천, 대구, 창원, 대전, 대구, 제주 등 8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펼친다.

폴 포츠는 2007년 영국의 오디션 리얼리티 TV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 를 통해 휴대전화 판매원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주목받았다. 그의 ‘브리튼스 갓 탤런트’ 첫 번째 출전영상은 동영상 사이트 ‘YouTube 유튜브’에서 누적 1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우승 후 발매한 1집 앨범 ‘One Chance’는 전 세계에서 500만장 이상이 판매됐다. 



케빈 컨은 TV 드라마 ‘가을동화’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의 테마음악과 TV-CF 배경음악으로 친숙한 피아니스트. 시각장애를 딛고 세계적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로 이름을 알리고 섬세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를 선사하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이번 공연에서 폴 포츠는 전 세계인을 감동시켰던 오페라 ‘투란도트’의 ‘공주는 잠 못 이루고’와 영화 ‘러브 스토리’의 주제가를 들려주고 케빈 컨은 ‘가을동화’ 의 메인 테마 ‘Return to Love’,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Le Jardin’ 등을 연주한다.

<윤정현 기자 @donttouchme01>
hit@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