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한가 직행까지 5분이면 충분” 4월 초대박 수익률 종결자 출현!

이제 곧 피는 4월을 위해 최전방에서 증시를 진두지휘하는 상위세력들 의해 대대적으로 날릴 준비를 마친 종목을 긴급하게 추천하고자 한다.


지금부터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조차 없는데. 급등으로 날아갈 확률이 대단히 높은 이 종목! 오늘 무슨 일이 있더라도 공략해 두길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초대박주가 될 것이다.


동사 재료가 노출될 경우 단숨에 급등세로 말아 올려 한달 내내 조정 없이 날아갈 수 있는 극단적인 폭등랠리를 기대되는 종목이기 때문이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가 전혀 없고, 최근 챠트를 보게 되면 주요 이평선이 밀집된 구간에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수차례 반복함으로써, 매물이 말라가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악성매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폭등시세를 내기 위한 마지막 절정단계에 이르고 있다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동사는 한마디로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이 가장 선호하는 저평가된 스몰캡 종목으로, 올해부터 2차 전지와 관련된 신성장동력 확보와 대폭적인 실적호전으로 세력물량이 개입되면서 매물대가 돌파되어지고 있는 상황을 맞이하고 있다.


[그토록 열망하던 첨단소재, 드디어 국내개발 성공업체!]


최근 사업에 뛰어든 분야는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대기업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주었고, 국가적 차원에서도 이분야 선두로 자리잡을 확실한 성장동력 완성한 셈이다. 이미 품질의 우수성과 가격적 메리트로 세계1위 업체와도 대량 수출계약 성사가 임박하여 이제 명실상부 **소재 세계1위 업체로 탈바꿈하기 위한 준비를 바친 상태이다.


부채비율 100% 미만, 유보율 1,000%에 육박한 초우량의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현 주가가 자산가치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상황으로 상위세력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업모양을 가지고 있다.


현재의 주가는 이러한 재료가 전혀 반영되지 않아 5천원도 안 되는 초저가수준에 머물러 있으며, 과거 케이디씨가 1천원대에서 급등하기 시작해 1만원까지 날아갔던 그때와 너무나도 흡사한 상황인지라 경악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특히 대주주 조차도 바닥권의 물량을 거두면서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눈치챈 세력들은 이미 수개월 동안 아주 치밀하게 물량을 거둔 상황이라 소리 소문 없이 추세반전에 성공한 상태이다.


보안상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하게 강조 드리면서 이제 곧 예정된 재료가 터져 나오면 기습적인 폭등세를 보이면서 매수할 짬도 없이 수직 폭발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지금 당장 서둘러 물량을 확보하는 것만이 당신이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오늘의 추천주★ 시장점유 90% 독과점! 애플과 삼성전자도 꼼짝 못하는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2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퍼스텍, 어보브반도체, 코다코, 원익쿼츠, 코엔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