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형 오피스텔 투자는 이곳,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

2011년에 들어서면서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호전되는 분위기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작년에 이어 올해 더욱 열기를 띄고 있는 오피스텔. 오피스텔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부동산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에도 꾸준히 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최근 해빙 기조에 따라 더욱 관심이 증폭되고 실제로 투자자들도 몰리고 있는 실정이라고 설명한다.


은행의 금리고 시원찮은 가운데 부동산에 관심이 없던 이들도 수익형 부동산으로 매월 꾸준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 동탄 오피스텔은 서울 역세권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임에도 불구하고 배후 임대수요가 매우 뛰어나 높은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은 삼성반도체와 협력업체가 대거 상주하게 될 예정이며 한림대병원 또한 공사중에 있어 임대수요가 넘쳐난다. 이런 반면 수요자가 많은 소형 평형대는 거의 없어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의 희소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러한 평가는 시세차익은 물론 임대수익률까지 높을 수 있는 좋은 조건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로 몰리는 이유가 된다. 전 세대가 15~18py로 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인기가 높은 복층형 구조도 가능한 층고로 수요자들의 관심도도 매우 높다.


월베드와 수납장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풀옵션을 조건으로 하면서도 개인 보안 시스템이 철저하고 무인경비, 주차까지 원격으로 가능한 시스템이어서 1인 가구 생활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였다. 이러한 조건은 임대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탄 신도시는 교통 여건도 매우 좋다. 최근 GTX(예정), KTX, 서울-용인간 고속도로로 서울간의 접근이 20~30분내로 빨라졌으며 분당선의 연장까지 더해져 대중교통 상황이 뛰어나다. 동탄 이림 리치안 오피스텔은 대중교통 이용 또한 편리한 곳에 입지하고 있다.


소형 오피스텔은 소액 투자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그러나 조금이라도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보는 노력도 필요하다. 동탄 이림 리치안의 여러 조건들을 자세하게 살펴본다면 소형 오피스텔 투자의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분양문의 1577-7231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