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씽킹(대표 박준영)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웹게임 포털 사이트 카포게임즈(http://www.capogames.net) 에서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에서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의 신 서버를 8월 12일(월)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 서버 오픈!

소울소드는 자신만의 최강 군단을 만들기 위해 여러 영웅들을 고용하고 전략적 배치를 통해 다채로운 전투로 몰입감이 극대화된 게임으로 2012년 4월에 오픈하여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용자들로부터 그 게임성을 인정 받아왔다.

이번 신서버 오픈을 통해 새로 가입하는 유저들은 소울소드에서 준비한 대규모 이벤트를 9월 10일까지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계정만 생성되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와 매일 하루에 한번 행운의 숫자를 알아맞히는 로또 이벤트를 비롯. 진정 즐길 수 있는 신서버 오픈 이벤트들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과 영웅들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스냅씽킹의 박준영 대표는 "소울소드는 전략적 재미가 극대화된 웹게임이다. 이번 신서버 오픈을 통해 새로운 유저분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웹게임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소드 홈페이지(http://www.capogames.net/sw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황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