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고온현상이 계속 되면 해충의 번식력이 증가하기 마련이다. 이 맘 때쯤 떼지어서 몰려다니는 해충들은 농가의 작물을 대량으로 갉아먹기 때문에 각 지역에서 방역작업을 실시한다. 피해를 입는 것은 작물만이 아니다.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이기에 사람에게도 피해가 잇따라 발생한다. 해충은 알레르기나 각종 질병을 옮길 염려가 크기 때문에 야외활동 시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해충 및 집먼지 진드기로 인한 피해가 예상된다. 집먼지 진드기는 5월부터 9월초까지 왕성하게 활동한다. 집먼지 진드기는 천식과 아토피 피부염 등의 질환을 감염시킬 수 있기 때문에 소파, 침대, 커튼 등을 소독하는 작업이 실시되어야 한다. 하지만 현대인들의 바쁜 스케줄 속에서 이러한 작업을 실시하기에는 무리가 따른다. 포장이사를 계획중인 소비자라면 더욱 그렇다. 이사준비체크리스트를 파악하여 자신의 재산을 안전하게 옮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은 새 보금자리의 위생상태까지 고려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포장이사전문업체 신사의이사는 “현대인들은 자신의 집에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취하려는 경향을 보인다. 때문에 집안에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 등의 해충들로부터 안심하기 위해서는 단순 운송서비스 이상의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포장이사업체추천을 받는 신사의이사는 합리적인 5톤 포장이사비용을 책정하여 안전하게 고객의 자산을 운송하며, 운송서비스에 더하여 해충과 집먼지 진드기의 번식을 예방할 수 있는 항균 비닐을 사용한 포장서비스와 고압스팀청소기를 활용한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하는 신사의이사는 서울, 경기, 인천, 울산, 대전, 천안, 일산, 수원 포장이사, 부산, 대구 이삿짐센터 등 전국 1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여 광범위한 포장이사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다. 또한 사무실이사, 원룸포장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종합적인 이사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