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하던 바람이 한랭 건조한 대륙성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차갑고 매서워 지는 겨울이 성큼 다가온 만큼 더불어 우리의 피부에도 적신호가 찾아왔다. 건조한 찬바람으로 피부 속의 수분과 영양분 손실이 커지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깊어지는 것. 이 때문에 피부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 가을, 겨울철 피부관리에는 보습과 함께 피부탄력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피부의 탄력, 보습문제는 식습관과 생활습관의 개선으로 충분히 예방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이미 노화가 진행되어 주름생성이 되어 버린 후에는 쉽고 빠른 효과를 위해 피부과나 관리샵을 가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러한 세태에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www.swanicoco.co.kr)에서는 시술을 하지 않고서도 주름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리볼앰플’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꾸준히 가을/겨울 시즌 베스트셀러로 꼽히고 있다.
이미 머니투데이선정 2013년 히트 아이템으로 그 효과와 상품 가치를 인정받아 2014년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일 상품 월 5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대박행진에는 제품이 얻고자 하는 효과와 기능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그에 걸맞는 기술력이 뒷받침하기 때문이다.
‘리볼앰플’은 이마, 볼, 눈 밑, 목 등 피부층이 얇아 주름이 쉽게 생기는 부위에 바르는 앰플제품으로, 함유된 식물발효 특허성분이 지방생성을 촉진하여 탄력강화 효과를 보이는 동시에 피부결 개선과 보습효과를 준다. 더불어 피부개선력이 높은 산삼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전체적인 피부 문제를 개선해주며 적절히 배합된 펩타이드 4종이 피부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콜라겐 조직의 자극을 막고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피부자극을 최소화시켜준다.
스와니코코에서 출시 된 ‘리볼앰플’은 에센스 타입의 데이용과 고농축 앰플 타입의 나이트용으로 나뉘어 져 있으며, 특히 나이트용에는 지방생성 촉진 특허 원액이 데이용 보다 10배 많은 99%가 함유되어 있어 지방생성 집중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이러한 ‘리볼앰플’의 지방생성효과는 이미 세명대학교 임상지원센터에서 실시한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식약처에서 주름기능성으로 인증을 받아 안전성에 있어서도 검증을 받았다.
이처럼 특이하고 유별난 기능성제품 개발로 업계에서는 다소 괴짜라고 불리우지만 벌어들인 수익금은 유니세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월드비전,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 등 비영리복지재단에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아주 친사회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