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방음, ‘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수상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급부상하고 있는 소음 문제를 기술력으로 해결하는 ‘블랙홀방음’이 ‘2021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방음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블랙홀방음’은 뛰어난 품질의 방음재를 취급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시공인력까지 지원하는 전문 기업이다. 현재 다수의 건설·건축·인테리어 등 거래처에 관련 방음재를 공급하고 있다.

취급품목도 다양한데 △목재(라인, 타공, 목모보드)흡음제 △친환경 패브릭보드 △방음형스펀지 △폴리흡음보드 △방음커텐 △방음문 △차음재 등이다. 또 이를 시공할 각종 부자재와 개인이 직접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DIY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물류비용 절감 등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재주문도 많다는 후문이다. 빠른 납기 역시 강점이다.

또 시공인력이 필요한 현장에 경우 확보한 전문가를 연계해 주는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블랙홀방음 장승익 대표이사는 “하나의 큰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소음 등의 문제를 해소하는데 이바지한다는 자부심으로 운영했는데 수상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요구하는 부분에 대해 친절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응대해 나갈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헤럴드경제가 주관하는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은 고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각 분야의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