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배우 김태희의 공식 연인 가수 비가 달콤한 프로포즈 송을 선보인다.

비는 오는 7일 정규 6집 ‘레인 이펙트’의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또 다른 타이틀곡 ‘사랑해’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희 송’으로도 불린 비의 신곡 ‘사랑해’는 비가 직접 작사, 작곡한 발라드 곡이다. 달콤한 고백으로 시작하는 노래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한 겨울 따뜻한 감성을 부추긴다. 비의 감성을 울리는 가창력도 함께 엿볼 수 있는 곡인 ‘사랑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하는 프로포즈 송이다.

이에 비가 현재 배우 김태희와 공식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만큼 ‘사랑해’라는 곡이 김태희를 향한 프러포즈 곡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기도 했다.

김태희(탤런트/영화배우)비 김태희 송 공개?…김태희 샤워 화보까지 “비가 반할 만해”
김태희(탤런트/영화배우) 배우 김태희의 공식 연인 가수 비가 달콤한 프로포즈 송을 선보인다.

하지만 앞서 비는 지난해 12월, 6집 ‘레인 이펙트’ 발매를 앞두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사랑해’가 연인 김태희를 염두에 두고 쓴 곡이 아니라고 밝힌 바 있다. 비는 “김태희를 만나기 전에 쓴 곡이다. 곡을 쓴 시점은 3년 전이었고 군대도 가기 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비 김태희 송이 화제인 가운데 ‘김태희 샤워 화보’가 새삼 주목 받고 있다.

사진은 과거 김태희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고혹적인 표정으로 쏟아지는 물줄기에 흠뻑 젖어 있다. 특히 숨겨뒀던 볼륨감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비 김태희 송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 김태희 송 공개, 빨리 들어보고 싶다” “비 김태희 송 공개, 앞으로 프로포즈 곡으로 쓰일 지 누가 알아?” “비 김태희 송 공개, 김태희 화보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