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휴가철 탓에 힐링이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도 휴가를 반드시 챙기는 사람들이 늘었다. 거제콘도를 성공리에 오픈한 대명리조트는 최근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특별상품은 연간 사용박수 45박(기본 30박+서비스 15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며, 전국의 대명를 성수기 예약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직영리조트 9곳 델피노(구설악), 비발디파크, 양평, 단양, 경주,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와 변산, 제주,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등의 직영 및 제휴 체인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6월 개관)를 포함하여 전국 13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및 부대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법적재산권을 보장받아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 만시기 100% 전액반환을 받는 회원제 회원권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쉽)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 2,100만원, 무기명은 2,430만원이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권의 경우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쉽)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무기명은 3,46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무료혜택, 성수기 예약분주

또한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콘도회원권의 경우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버 기준 최저 1억350만원(연 60박)부터 잔여 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특히 대명리조트 레저국의 이무열 부장은 “금번 거제리조트 개관과 더불어 진행 중인 삼척, 남해, 진도 등 추가 리조트의 건설로 현재 3,4년간 동결 중이던 분양가는 앞으로의 원활한 사업진행과 물가 상승률에 견주어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하며 곧 인상이 발표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분양상담문의 : 02-2037-8496 (24시간 공휴일 상담가능)

헤럴드생생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