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독서실 및 스터디 카페 브랜드 작심이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시행사와 함께 새로운 ‘작심라운지’ 직영점을 오픈했다.
작심라운지 송산그린시티점은 스터디카페, 비상주사무실, 회의실, 라운지 공간, 그리고 전문적인 스튜디오 시설 이용 서비스를 포함하여 학생은 물론 성인 고객까지 학습뿐만 아니라, 업무와 여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라운지 공간은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재충전할 수 있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제공하며, 회의실과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작심라운지 송산그린시티점은 특히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스튜디오가 포함되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이브 방송 진행자, 숏폼 콘텐츠 제작자들이 한 곳에서 촬영,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작심 관계자는 “작심라운지 송산그린시티점은 학습자들이 학습, 업무, 여가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공간으로 공간의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작심라운지는 이러한 변화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작심라운지 송산그린시티점 오픈은 이러한 전략의 연장선상에서, 학습자들이 필요로 하는 여러가지 요소를 갖춘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작심라운지 송산그린시티점은 학생과 성인 모두를 위한 학습과 자기계발 활동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잡을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이러한 혁신적인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