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홈 가전의 공식 IoT 서비스 업체로서 서로 연결되어 조화를 이루는 미래 촉진

항저우, 중국 2023년 9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전 세계 주요 스마트 홈 기술 기업 EZVIZ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제4회 아시아 패럴림픽의 공식 후원사로서 '스마트 게임' 및 '스마트 시티' 시대를 여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보안 카메라, 화상 인터폰 및 도어 록 등 다양한 스마트 홈 가전을 선보일 브랜드로 지정됨에 따라 EZVIZ는 디지털 시대에 한층 더 강력하고 스마트하며 나은 미래를 위한 아시안게임의 비전과 항저우시가 중시하는 가치인 혁신과 활력을 구현하게 되었다.

EZVIZ takes great pride in being the official IoT service provider for smart home appliances at the 19th Asian Games, contributing to one of the world's most significant sporting events.

중국 항저우시에서는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45개 국가 및 지역 출신의 선수들이 481개 메달을 놓고 경쟁한다. Alibaba를 비롯한 주요 인터넷 기업들이 자리한 항저우시는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존중할 뿐 아니라 기술을 통해 전 세계가 연결되고 공유되며 조화를 이루는 미래를 지지한다.

EZVIZ는 편리한 스마트 리빙에 주력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슬로건인 'Heart to Heart, @Future'를 통해 전달되는 열정에 동참한다. EZVIZ 보안 카메라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수백만의 가정이 연결을 유지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직관적인 원격 제어로 작동하는 미래 지향적인 주택에 한발 더 나아간다. EZVIZ는 2013년부터 최고급 스마트 홈 보안 카메라부터 초인종, 도어 록, 공기 청정기 등 믿을 수 있는 가전까지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하는 데 있어 시장을 주도해 왔다.

EZVIZ는 제19회 아시안게임 동안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관중들을 위해 최첨단 스마트홈 기술을 선보이며, 선수들이 항저우에서 스마트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머무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아시아에서 출발해 전 세계적으로 놀라울 만큼 성장하고 있는 EZVIZ는 130개 국가에서 80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지금까지 1억 3000만 개의 기기가 EZVIZ 클라우드에 연결되었다.

EZVIZ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 Sandra Zheng은 "아시안게임에 참여하여 항저우시 방문객들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소중한 기회를 통해 항저우시뿐 아니라 전 세계에 스마트 리빙의 비전을 제시하고, 유용한 기술의 개발 역량을 선보이며, 국제적 포용성을 갖춘 브랜드로서 EZVIZ가 우선시하는 가치를 입증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