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홈 가전의 공식 IoT 서비스 업체로서 서로 연결되어 조화를 이루는 미래 촉진
항저우, 중국 2023년 9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전 세계 주요 스마트 홈 기술 기업 EZVIZ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제4회 아시아 패럴림픽의 공식 후원사로서 '스마트 게임' 및 '스마트 시티' 시대를 여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보안 카메라, 화상 인터폰 및 도어 록 등 다양한 스마트 홈 가전을 선보일 브랜드로 지정됨에 따라 EZVIZ는 디지털 시대에 한층 더 강력하고 스마트하며 나은 미래를 위한 아시안게임의 비전과 항저우시가 중시하는 가치인 혁신과 활력을 구현하게 되었다.
중국 항저우시에서는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45개 국가 및 지역 출신의 선수들이 481개 메달을 놓고 경쟁한다. Alibaba를 비롯한 주요 인터넷 기업들이 자리한 항저우시는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존중할 뿐 아니라 기술을 통해 전 세계가 연결되고 공유되며 조화를 이루는 미래를 지지한다.
EZVIZ는 편리한 스마트 리빙에 주력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슬로건인 'Heart to Heart, @Future'를 통해 전달되는 열정에 동참한다. EZVIZ 보안 카메라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수백만의 가정이 연결을 유지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직관적인 원격 제어로 작동하는 미래 지향적인 주택에 한발 더 나아간다. EZVIZ는 2013년부터 최고급 스마트 홈 보안 카메라부터 초인종, 도어 록, 공기 청정기 등 믿을 수 있는 가전까지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하는 데 있어 시장을 주도해 왔다.
EZVIZ는 제19회 아시안게임 동안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관중들을 위해 최첨단 스마트홈 기술을 선보이며, 선수들이 항저우에서 스마트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머무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아시아에서 출발해 전 세계적으로 놀라울 만큼 성장하고 있는 EZVIZ는 130개 국가에서 80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지금까지 1억 3000만 개의 기기가 EZVIZ 클라우드에 연결되었다.
EZVIZ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 Sandra Zheng은 "아시안게임에 참여하여 항저우시 방문객들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소중한 기회를 통해 항저우시뿐 아니라 전 세계에 스마트 리빙의 비전을 제시하고, 유용한 기술의 개발 역량을 선보이며, 국제적 포용성을 갖춘 브랜드로서 EZVIZ가 우선시하는 가치를 입증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