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하이트진로, 상생협력 맞손 …참이슬 150만 병에 엑스포 홍보 라벨 부착
이미지중앙

협약식 참석자들이 엑스포 홍보 문구가 들어간 참이슬병을 들고 있다(영주시 제공)


[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가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 체결에 잇달아 나서고 있다.

15일 풍기읍행정복지센터에서 하이트진로 안동지점과 엑스포 성공 개최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이창구 부위원장, 이창준 안동지점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엑스포 전국홍보와 상호 발전을 위한 필요 사항 등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자사제품인 참이슬 150만 병에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 라벨과 포스터를 부착, 전국에 유통해 홍보에 앞장선다.

이창구 부위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국 공급망을 갖춘 하이트진로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16일에는 서울시 용산구 소재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사무실에서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 과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상생협력 홍보협약을 체결했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30일부터 10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영주관내 신협,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