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200명 한정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포인트 증정’ 혜택
포항마켓 쇼핑물 추석맞이 50% 할인 안내문(포항시 제공)
[헤럴드경제(포항)=김성권 기자]경북포항시가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포항마켓’에서 15일부터 9월2일까지 19일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고유의 추석명절을 앞두고 한과, 사과, 건강식품 등 명절 선물 및 제수용품을 대상으로 한다.
농·수·축산물 등 포항마켓에서 엄선한 40개 업체 350여 개 품목을 대규모로 할인해 준다.
또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포항마켓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만 포인트 증정도 한다.
또 구매금액의 5%를 한도 없이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역 생산제품 우선구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지역 농산물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판매해 가계부담 완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포항마켓에서는 매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포항사랑카드 결제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모바일 포항사랑카드는 페이북 앱을 설치 후 가입해 포항사랑카드를 추가 등록하고 포항마켓에서 결제 시 ‘카드 결제-페이북 선택-포항사랑카드 선택’의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ks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