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경북봉화 분천에 한여름 산타 만나러 오세요
24일 부터 8월 22일까지 제7회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
이미지중앙

'여름 산타마을' 봉화 분천역의 산타 바이크 (헤럴드 DB)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랜선 타고 한 여름 산타 만나러 오세요!"

7회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가 오는 24일부터 822일까지 경북 봉화군 분천역 일원에서 열린다.

22일 봉화축제관광재단에 따르면 "독특한 아이디어와 여름 산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조짐에 따라 인파가 많이 몰리는 개장식 등 공식행사를 없앴다.

대신 축제기간동안 산타마을의 정취를 관람할 수 있도록 경관과 시설은 상시 개방한다.

귀여운 알파카 먹이주기, 분천 우체국, 산타 포토존 스탬프 투어, 산타 소원지쓰기 등 행사를 언택트로 상시운영한다.

사생대회, UCC공모전, 포토토퍼 챌린지 등 온라인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이미지중앙

지난 2017년 7월22일 개장식에 참여해 재능을 기부한 봉화군내 음악동아리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손가락으로 사랑을 표시하고 있다.(헤럴드 자료사진)


군은 관광객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 비치, 시설물 방역, 지역 상가의 간편 전화 콜체크인 등 철저한 방역스템을 가동한다.

엄태항 봉화축제관광재단 이사장(봉화군수)" 분천 산타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한 여름 산타마을의 절경을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창섭 대표이사는 "상시 운영 프로그램과 온라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여름 분천 산타마을 축제를 성심껏 준비하고 있다한여름 이곳에서 멋진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라고 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