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G 올레드TV·사운드바, 英 ‘최고 홈엔터테인먼트’
소비자매체 ‘위치’ 5년 연속 선정
올레드TV, 제품 평가 1~6위 석권
LG전자 영국법인 관계자들이 영국 소비자매체 ‘위치’로부터 5년 연속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를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영국에서 5년 연속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LG전자는 20일(현지시간) 영국 비영리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주관한 ‘위치 어워드’에서 최고의 TV와 AV 제품 브랜드를 의미하는 ‘올해의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는 위치가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선정을 시작한 지난 2020년부터 올해까지 한 해도 빠짐 없이 5년 연속 최고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위치는 “LG 올레드 TV는 경이로운 화질과 뛰어난 사운드를 갖춘 완벽한 제품”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LG 올레드 TV와 사운드바는 특히 위치의 성능평가 항목에서 꾸준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LG 올레드 TV 중 65C3 모델이 총 294개 평가 대상 모델 중 최고점인 79점을 받는 등 1~6위를 모두 휩쓸었다. LG 사운드바도 총 126개 성능평가 모델 중 상위 10위권 내 5개를 차지했다.

LG전자는 이번 5년 연속 ‘올해의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수상에 이어 인공지능(AI)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4년형 올레드 TV·사운드바를 앞세워 최고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김현일 기자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