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포천시 “포천시민들과 더 많은 소식과 정보 공유하겠다”
포천소식지, 지면 · 홈페이지· 앱 통해 시정 메시지 전달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시민들의 정책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시정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포천소식지를 제작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포천소식지에서는 지역에서 개최되는 축제, 시에서 추진중인 주요 역점사업뿐만 아니라 우리 마을의 소식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청을 통해 누구나 지면 소식지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포천시청 홈페이지(pocheon.go.kr) 또는 소통공감 포천소식 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특히, 소통공감 포천소식 앱에서는 포천소식지뿐만 아니라 포천시의 보도자료, 홍보영상, 뉴스레터 등 다양한 포천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소식지 구독은 홍보담당관(☎031-538-2073)으로 전화하거나 이메일(goodnews4u@korea.kr)로 이름과 받아볼 주소, 연락처를 보내면 신청할 수 있다.

소통공감 포천소식 앱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소통공감 포천소식’을 검색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이진희 홍보담당관은 “포천시민들과 더 많은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포천소식지 제작에 힘쓰고 있다”며, “제작뿐만 아니라 소식지 홍보에도 힘써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소식지에는 주민들의 미담, 각 마을 단체 활동, 시민 생활에 유익한 정보나 칼럼 등을 소개하고 있다.

소식지에 소개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A4 한 장 분량의 보도자료 형식의 원고와 사진자료를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