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유아아동/시니어 기업의 제품 및 브랜드를 발굴하여 저출산‧고령화 시대에 맞춰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다양한 분야에서 저출산‧고령화 시대에 미래 성장 동력과 새로운 활력을 만들어온 기업‧인물‧브랜드를 발굴하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가 주최하고 고품격 국영문 월간지 파워코리아가 주관했다. 또한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이승재 음악연주로 진행되었으며 테너 김기선‧소프라노 자원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용인특례시, 한국보육진흥원, 동대문엽기떡볶이, GS리테일 GS25, (사)대한노인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에듀러블, ㈜루희/루이루이, 베이비타임즈 장선희 기자 등 총 31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선정됐다.
한편 ㈜헤럴드(대표 전창협)가 주최하고 고품격 국영문 잡지 월간파워코리아를 발행하는 ㈜뉴스앤매거진 파워코리아(대표 백종원 발행인)가 주관한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은 약 3개월간의 공모 기간을 거쳤으며 5월 19일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진행됐다.
kim395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