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카드, ‘모두싸인’ 최대 57% 할인 이벤트 실시
개인사업자 플랫폼서 서비스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NH농협카드는 온라인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최대 57%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두싸인’은 근로·용역·부동산·프랜차이즈 계약 등을 온라인에서 계약서 작성부터 계약 체결, 보관 및 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간편 전자 계약 서비스다.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모두싸인’ 서비스는 사업(상권분석, 렌탈서비스, 보안), 마케팅(매장음악관리, 스마트오더, 디스플레이관리), 통신, 세무 지원 서비스 등 개인사업자 고객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세무·경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인사업자 사업운영을 종합적으로 지원해주는 'NH SOHO 비타민' 서비스와 이용자 맞춤 교육 서비스 등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 불안정한 상황에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개인사업자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과 적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2023년 3월 31일까지이며, 참여 방법 및 상세내용은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