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임영웅·아이유,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 1~2위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네티즌들이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로 임영웅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임영웅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1,201표 중 2,451(22%)표로 1위에 오른 임영웅은 평소에도 자신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올해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의 글을 올린 임영웅은 최근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미처 예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생중계해 화제를 모았다.

2위는 1,654(15%)표로 아이유가 차지했다. 과거 10주년 팬미팅에서 고등학생 팬의 소원으로 해당 학교의 졸업식을 찾아가기도 했던 아이유는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하다. 아이유는 데뷔 기념일마다 팬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거나 공항에 나온 팬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하는 등 역조공 팬 서비스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3위는 950(9%)표로 손흥민이 선정됐다. 아시아 선수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은 뛰어난 실력과 팬 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선수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소속팀 토트넘과 방한했던 손흥민은 자신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을 위해 바쁜 일정에도 끝까지 사인을 하는 모습으로 호평받았다.

이 외에도 박은빈, 수지, 권은비 등이 뒤를 이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