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블랙핑크, 9월 16일 정규 2집 발매 확정
8월 19일 컴백 열기, 식을 틈이 없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가 오는 9월 16일 발표된다. 8월 19일 선공개 싱글 ‘Pink Venom’으로 시작될 이들의 뜨거운 컴백 열기가 전혀 식을 틈 없는 촘촘한 행보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연한 회색 배경 위 날카롭게 빛나는 금속 질감의 앨범 로고와 송곳니 아트워크, '2022.09.16' 숫자가 뚜렷하게 새겨진 포스터다.

YG는 "앨범명 'BORN PINK'는 태생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지닌 블랙핑크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이어 "치명적인 아우라 그 자체인 블랙핑크 고유의 정체성, 그에 걸맞은 음악이 가득한 앨범을 기대해 달라"고 바랐다.

타이틀곡 정보를 비롯한 앨범 트랙리스트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8월 선공개곡, 9월 정규앨범, 10월 월드투어 윤곽이 나오면서 글로벌 팬들은 축제 분위기다.

YG는 전날 약 150만 명 규모의 초대형 월드투어 도시 일정을 1차 공개하면서 "아레나뿐 아닌 스타디움 투어를 설계하고 기획했다"고 전해 팬들을 환호케 했던 터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물론 YG가 얼마만큼 오랜 시간 공들여 철저히 준비해온 계획인지도 짐작할 수 있는 대목. YG 측은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 외 또 다른 특별 프로젝트도 있다고 밝힌 바 있어 팬들 기대가 크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