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기가바이트, 600 시리즈 메인보드의 바이오스 업데이트 발표

(타이베이 2022년 8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인텔의 신형 프로세서에 대한 호환성 및 성능 향상을 위해, 기가바이트(GIGABYTE)가 인텔 600 시리즈 메인보드를 위한 바이오스(BIOS) 업데이트를 미리 선보였다. 새로운 바이오스는 현재의 인텔 12세대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한편, 곧 출시될 신세대 프로세서에 대한 준비도 마쳤다. 바이오스 업데이트는 새로운 프로세서가 출시되자마자 600 시리즈 사용자를 위해 원활하고 간편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기가바이트가 곧 출시될 인텔의 신세대 프로세서에 대비해 600 시리즈 메인보드의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기가바이트가 곧 출시될 인텔의 신세대 프로세서에 대비해 600 시리즈 메인보드의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GIGABYTE Z690[https://www.aorus.com/motherboards/intel-z690], B660[https://www.aorus.com/motherboards/intel-b660]및 H610[https://www.aorus.com/motherboards/intel-h610] 메인보드의 전체 제품군을 포괄하는 새로운 바이오스는 조만간 출시될 인텔 프로세서를 완벽히 지원할 준비가 끝마쳐졌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기가바이트는 @BIOS, Q-Flash 및 Q-Flash Plus 같은 다양한 기법을 최적화한다. 이들 기법은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하고, 업데이트 오류를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함께 제공되는 이들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통해, 사용자는 그래픽카드, 메모리, 심지어는 CPU를 설치하지 않고도 바이오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는 혁신적인 기술과 우수한 품질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PC DIY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 감히 자신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GIGABYTE 600 시리즈 메인보드는 작년 10월에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매체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게이밍에 집중한 Z690 AORUS와 AERO 크리에이터 시리즈 메인보드는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았고, 레드닷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여러 차례 수상했다. 더 자세한 제품 내용은 기가바이트 공식 웹사이트(https://bit.ly/INTEL600BIOS)를 참조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