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건설, 광주에 고급주거 ‘라펜트힐’ 분양
전용 201~244㎡ 총 72가구

현대건설은 이달 중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계동에서 고급 주거공간 ‘라펜트힐(LAPENTHILL·조감도)’을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라펜트힐은 지하 3층~지상 22층 2개 동으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201~244㎡ 총 72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지상 1~3층에는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장 등 근린생활 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201㎡ 68가구 ▷241㎡ 2가구 ▷244㎡ 2가구 등 광주에서는 보기 힘든 대형 아파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차공간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가구당 3.1대의 넉넉한 공간이 제공된다. 또 단지 지하 1~3층에 설치되는 계절창고에는 계절별로 사용하지 않는 용품이나 부피가 큰 물건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가구 내부는 고급 주거공간답게 5베이(bay) 위주로 설계했다. 넓은 주방공간을 확보하고 보조주방, 드레스룸,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늘렸다. 이외에도 수입 명품 가구 브랜드인 페발카사 주방 가구를 설치하며, 집 안 곳곳에 수입산 마감자재를 사용할 계획이다.

또 광주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광주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2지구, 본촌일반산업단지, 하남일반산업단지, 진곡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며, 인근에 위치한 첨단3지구 내에 인공지능(AI) 기반 과학기술창업단지 중심의 연구산업복합단지가 조성될 계획이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