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징주] 한송네오텍, LGD와 62억 규모 OLED 장비 공급계약 체결에 강세

[헤럴드경제=이호 기자] 한송네오텍이 LG디스플레이와 62억원 규모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한송네오텍은 전일 대비 210원(10.34%) 오른 224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송네오텍이 이번에 체결한 공급계약은 한송네오텍의 지난해 매출액 대비 32.2%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이번 장비 수주는 지난 5월 LG디스플레이와 73억원 규모의 OLED 장비 수주 계약에 연이은 성과로 향후 지속적인 공급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OLED 파인 메탈 마스크(FMM) 인장기 등 OLED 공정장비 제작 업체인 한송네오텍은 OLED FMM 인장기 부문에서 우수한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OLED FMM 인장기는 OLED 디스플레이 제조 시 유기물증착 공정에 사용되는 핵심 장비다.

한송네오텍 관계자는 "이번 LG디스플레이와의 계약은 전방 산업인 디스플레이 산업이 다시 투자가 활성화되고 있다는 신호탄으로 그 의미가 있다"며 “OLED 장비 시장은 지난해를 저점으로 올해부터 다시 회복할 것으로 예상돼 매출성장을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umber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