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산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23일 1순위 청약
전용 59~84㎡, 704가구 조성
비규제지역, 전국서 청약 가능
가점제 40%, 추첨제 60% 적용

[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효성중공업이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252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의 1순위 청약 접수를 23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04가구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00가구 ▷71㎡ 264가구 ▷84㎡ 34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인접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스마일시티’(1318가구)와 함께 총 2000여가구에 달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252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해링턴 플레이스 스마트밸리’ [효성중공업]

청약 일정은 22일 특별공급,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며, 내달 12~16일 5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이 단지는 세대주나 주택수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1순위 청약 조건은 아산시 및 전국(서울 인천, 경기도 및 기타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각 지역 주택형별 예치금 충족 등이다. 단, 같은 순위 내 경쟁이 있으면 아산시 거주자에 우선 공급된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 이하로 가점제 40%, 추첨제 60%가 적용된다.

단지는 아산과 천안의 경계에 들어선다. 천안 스마일시티와 인접해 코스트코 천안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다. 단지 인근에 의료·정밀·광학·전기장비 등 제조기업이 들어서는 아산 스마트밸리가 조성될 예정이며 탕정2지구, 탕정테크노밸리 등의 도시개발도 계획돼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포레스트 프라자, 그린 프라자, 웰컴 프라자, 건강마당 등 다양한 조경 공간이 조성된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당구장, 탁구장, 키즈&맘스카페,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단지는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된다. 거실에는 아트월이 적용되며 주방에는 엔지니어드스톤 주방상판, 와이드 싱크볼, 음식물 탈수기, 광파오븐(확장형)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전용 84㎡A에는 알파룸이 적용되는데 유상 옵션을 통해 주방 팬트리 및 장식장으로 교체할 수 있다.

내부에 설치된 월패드를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호출, CCTV 확인, 주차 위치 확인, 에너지 사용량 조회, 택배 도착 알림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된다. 해링턴 전용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다양한 홈네트워크 기기의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도 설치된다. 전열기를 통해 외부공기 차단, 내부 순환기능을 갖춘 다기능 복합시스템에 99.95%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프리필터와 헤파필터도 적용된다. 공용현관에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신호등이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마련된다.

y2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