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JT저축銀, 핀다(FINDA)와 대출 비교 서비스 제휴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JT저축은행이 핀테크 기업 핀다(FINDA)와 손을 잡고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핀다(FINDA)와의 제휴로 JT저축은행 고객은 핀다 대출 비교 서비스에서 JT저축은행의 금융 상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핀다 대출비교 서비스에서 금융상품을 선택하면 JT저축은행의 모바일앱 ‘JT저축은행’으로 자동 연결돼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 대출 상품은 서류 발급부터 심사 및 송금까지 전 과정이 자동화로 진행된다. 하루 24시간 서류 준비나 상담원 연결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대출 신청 후 약 5분 이내에 대출 실행이 완료된다.

현재 JT저축은행의 혁신 금융서비스는 ▷토스 ▷카카오페이 ▷시럽 ▷마이뱅크 등 다양한 핀테크 제휴사의 ‘대출 비교 서비스'를 통해 상품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JT저축은행의 모바일 전용 파라솔 S중금리 신용 대출 상품은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이면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9.9%부터 적용된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상환기간은 최대 7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금융 서비스와 관련 자세한 정보는 JT저축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상담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