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플랫폼 브랜드 통합 ‘CJ온스타일’ 오늘 공식 론칭
모바일 중심 플랫폼 강화 일환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이 10일 공식 론칭했다. 기존 CJ오쇼핑(TV홈쇼핑), CJmall(인터넷쇼핑몰), CJ오쇼핑 플러스(T커머스)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모바일 중심의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포부다.

CJ온스타일은 10일 자정부터 TV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은 ‘CJ온스타일’로,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 채널은 ‘CJ온스타일플러스’로 각각 변경됐다고 이날 밝혔다.

CJmall 모바일 앱은 운영환경에 따라 순차적으로 CJ온스타일로 업데이트되며,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라이브쇼’ 탭의 신설이다.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라이브 및 인플루언서 커머스 ‘픽더셀’ 영상 등을 한 곳에 모두 모아 다양한 볼거리와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기존의 TV홈쇼핑 방송이 한 가지 상품을 소개하는 데에 집중했다면 CJ온스타일은 현재 판매 중인 상품과 연계된 여러 상품을 모바일에서 함께 볼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큐레이션’을 구현할 계획이다.

패션·리빙·뷰티 3대 전문샵을 통해 기존 구매이력과 앱 이용 경험에 따라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다. 앱 하단 중앙 런쳐 아이콘을 누르면 쇼핑에 필요한 나만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실시간 쇼핑 피드(feed) 페이지가 열린다. 멤버십 혜택, 쿠폰, 적립금 등의 정보부터 배송, 교환·반품, 상품리뷰 등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생방송 중 고객과 문자로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톡’ 기능도 강화된다. 방송 화면에 노출되는 대화창이 기존 1줄에서 3줄로 늘어나고, 적용되는 방송 횟수도 늘어난다.

신규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50% 페이백’(최대 3만원) 행사를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하며, 명품브랜드 및 하이엔드 생활가전을 대상으로 한 추첨 방식 이벤트인 ‘래플 온스타일’ 및 첫만남 기프트 이벤트도 31일까지 연다.

오연주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