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형 고급 오피스텔 ‘상지카일룸M’ 분양
‘카일룸’ 브랜드 적용 첫 소형 주거상품
특화설계·커뮤니티·보안시스템 등 다수 선봬
상지카일룸M 투시도.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상지카일룸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31번지 일원에서 ‘상지카일룸M’ 을 분양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17층 규모로, 전용 51~77㎡ 주거용 오피스텔 88실로 구성된다.

‘상지카일룸M’ 은 ‘상지카일룸’ · ‘상지리츠빌’ 등을 공급하며 고급 주거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온 상지카일룸이 최초로 선보이는 소형 주거상품이다.

생활 공간 내부는 개방감 확보를 위한 최대 3m 높이의 천정고 설계가 적용되며, 2면창 설계(일부 타입 제외)를 통해 조망권을 확보했다. 아울러, 약 8m의 광폭 LDK 설계와, 3.5m의 오픈 테라스형 및 펜트하우스(일부 타입 제외) 등 맞춤형 특화설계도 도입했다.

고급 마감재로 만든 내부엔 독일 명품 브랜드인 ‘지메틱’ · ‘라이히트’ 등 빌트인 주방가구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전제품이 설치된다. 3m 광폭 아일랜드 주방과 넉넉한 수납공간 등도 만들어진다.

단지엔 메디컬 피트니스센터가 지어져 피트니스와 메디컬 컨설팅을 접목시킨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병원 전문의들로 구성된 자문 의원단을 통해 입주민과의 연계 가능한 의료 플랫폼이 제공될 계획이다. 1층 로비 공간을 비롯,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등도 마련된다.

스마트홈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업체인 HDC아이콘트롤스와 제휴해, 특화 시스템도 다수 선보인다. 안면인식 기능이 있는 스마트 도어폰과 공동현관기가 설치된다. 출입자 정보조회·스마트폰 영상통화·엘리베이터 콜·방문객 차량등록서비스 등 다양한 IoT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단지는 서울 지하철 7호선 및 수인분당선 환승 노선인 강남구청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선릉로와 접해 있어 강남 전역으로 쉽게 오갈 수 있다. 강남 최대 상권인 신사동 가로수길을 비롯해 압구정 로데오·청담동 명품거리 등이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 ‘상지카일룸M’ 은 최근 분양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영 앤 리치’ 족을 겨냥한 주거 상품”이라며 “강남구청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카일룸’ 브랜드 파워가 맞물려,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 중” 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