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세기까지 띄운다”…신라면세점, 무착륙 비행 고객 잡기 ‘집중’
$550이상 고객 전원에게 전세기 티켓 제공
무착륙 관광비행기 프로모션 [신라면세점 제공]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면세점들이 최근 늘어나고 있는 무착륙 관광비행 소비자들을 위한 파격 행사를 늘리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5월부터 제주항공·하나카드와 손잡고 2편의 무착륙 관광비행 전세기를 띄운다고 3일 밝혔다. 임시 휴업 중인 김포공항점 매장은 다시 문을 연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무착륙 관광비행 티켓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하나카드로 당일 $550 이상 결제할 경우 오는 5월 23일과 30일 제주항공 2편의 전세기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을 증정한다. 해당 항공편은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부산과 대마도 상공을 돌아 다시 김포로 돌아오는 구간이다. 비행시간은 총 2시간 5분이다. 비행 티켓은 5월 3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 총 228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5월말까지 최대 8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화장품, 향수, 패션, 선글라스, 시계 품목의 총 142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구매 금액별로 최대 76만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김포공항점은 5월부터 김포공항에서도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이 시작됨에 따라 주류·담배, 건강기능식품 등 일부 매장을 비행 시간에 맞춰 운영한다.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도 계속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고객이 구매 전 온라인 티켓을 제시하면 서울점 전용 S리워즈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골드멤버십과 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면세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과 이색 상품을 찾는 상춘객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의 노선도 늘어나 관련 프로모션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bin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