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사만루21’, 시즌 업데이트 실시


공게임즈는 '이사만루2020'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1'로 새롭게 리뉴얼 하며, '리부트'라는 부제로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월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업데이트는 리얼 야구 매커니즘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이적시장 즉시 판매, 선수카드 강화단계 확장, 대전 시뮬레이션 시스템 개선, 로비 전면 개편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대대적으로 진행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돌발 타구를 피하는 주루코치, 펜스로 향하는 파울 플라이 캐치, 내야수 맨손 캐치 및 송구 동작 등 실제 야구경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돌발 상황들을 게임에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구장 배경에 시간 경과까지 표현되는 효과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실제 야구경기의 현장감을 더욱 현실감 있게 제공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한편, 이적시장 즉시 판매 기능이 추가돼 선수카드 거래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대전 시뮬레이션 매칭 시스템 개선으로 매 게임마다 상대와 매칭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더 높은 단계로의 선수 성장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선수카드 강화단계를 +10단계까지 확장하며, 이에 부합하는 팀덱 등도 함께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편리한 게임 동선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내 로비/메뉴의 UI를 전면 개편하고, 불필요한 선수카드를 편리하게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볼' 교환 시스템을 추가하여 대폭 강화된 편의성을 선보이고 있다.

공게임즈는 "리부트라는 부제에 맞게 게임 내 모든 요소를 새롭게 다듬어 게임의 완성도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야구팬들께서 기다려 주시는 신규 구단 SSG랜더스와 신규 선수 로스터 추가도 연이어 선보여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국가대표 선수카드'가 새롭게 출시됐으며, 출석 이벤트를 달성하거나 선수카드 +10강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국가대표 선수팩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박준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