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김혜은,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 모델 발탁…“단아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배우 김혜은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BONGYUL)의 모델로 발탁됐다.

‘본결’은 한국의 자연에서 찾은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인의 피부에 맞게 처방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브랜드로 순하게 본래의 피부 빛을 찾아준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가 가진 한국적 이미지와 김혜은의 단아하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김혜은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김혜은은 올해 종영한 JTBC ‘우아한 친구들’에서 모든 갈등을 사랑으로 풀어내는 ‘강경자’로 열연을 펼치며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또한 김혜은은 ‘보안관’, ‘오케이 마담’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큰 활약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MBC ‘구해줘! 홈즈’에서 밝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친근함을 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혜은의 다채로운 매력과 특유의 맑고 깨끗한 피부는 새롭게 출시될 ‘약쑥 큐어 시트’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고 있어 모델로서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본결 측은 “투명한 피부와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김혜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김혜은과 함께 ‘본결’이 추구하는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혜은은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