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하나금융투자 계좌개설’ 앱으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물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의 최초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하나금융투자 계좌개설’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선착순 2000명의 고객에 대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 해당 계좌에서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하는 선착순 2000명은 백화점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하여 1인당 최대 2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간 120만원 상당의 증권유료서비스인 ‘핫픽’s’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핫픽’s’는 이슈가 될 종목을 실시간 발굴, 제공하는 서비스로 투자자 매매동향, 재무제표, 기술적 지표 등을 기반으로 유망 종목을 찾아주는 시스템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하나금융투자 계좌개설’ 앱을 설치해 계좌개설을 한 후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www.hanaw.com), MTS(스마트하나HT) 또는 HTS(Hi-Five)에서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박인규 하나금융투자 e-Business실 이사는 “비대면 계좌개설 손님의 수익률 제고를 위하여 종목발굴 유료 컨텐츠인 ‘핫픽’s’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고, 증권 메신저 ‘캔들맨’을 통해 종목 상담 및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