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스몰/셀프 웨딩 위한 웨딩박람회,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오는 5일 개최

 2015년 스몰/셀프 웨딩 트렌드 열풍은 2016년에도 한 동안 그 흐름을 이어 갈 것이라고 관련업계는 예측하고 있다. 

이에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 aT센터에서 2016년 3월 5일(토)~6일(일) 2 일간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웨딩업체가 총집합하는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가 개최되어 스몰/셀프웨딩에 필요한 스드메 패키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대표 웨딩업체가 대거 참여하고,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볼거리와 결혼 정보가 준비된다. 또한 1:1 웨딩 전문가에게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나에게 맞는 웨딩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신랑신부에게 더욱 주목을 많이 받고 있다.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하우투웨딩이 주관하는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에는 결혼 예정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과 결혼 정보를 준비하여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한층 더 넓힐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참가만 하여도 결혼준비의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할 뿐 아니라 온라인 사전 등록 후 동반 입장 하는 예비신랑신부 전원에게 제주 2인 왕복항공권 증정과 더불어 렌터카/요트투어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는 셀프 인테리어 필수품인 스위스 밀리터리 충전식 전동드릴 외 2종을 감사선물로 제공하며, 예비신부들의 웨딩 스타일링 체험 도움을 주기 위해 헤어/메이크업 시연 및 신상 드레스 피팅 부스를 별도로 진행한다. 드레스 피팅 후에는 기념 사진까지 인화해준다.

하우투웨딩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신랑신부가 방문만 하여도 결혼준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 예정자들의 결혼준비가 생각보다 많이 고되고, 힘들 것이다. 예비부부들의 이러한 고민과 무거운 짐을 덜어주는 것이 하우투웨딩이 할 일이다”고 말했다.

더불어2016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http://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