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디자이너 최범석이 인정한 '문샷', YG '아이콘' 팬미팅 여세 몰아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로 시선집중


디자이너 최범석이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의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를 지원사격했다.

최범석은 지난 9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G 유병재가 함께한 '문샷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 포스터와 함께 "문샷에서 숨겨놓은 m,o,o,n,s,h,o,t 스펠링을 대한민국 온·오프라인에서 찾아주세요. 문샷 페이스북에 댓글로 인증샷을 올려주시면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미니쿠페, 싱가폴 3박 4일 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또한 이벤트를 널리 알려주신 분들에겐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문샷(moonshot)' 스펠링은 온라인에 2개, 오프라인에 6개가 숨겨져 있으며 인증샷 1개를 올린 8등부터 8개를 모두 찾은 1등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문샷 보물찾기 전 국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샷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문샷'은 YG 괴물신인 '아이콘'과의 콜라보 팬미팅으로 주목을 받은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례적으로 런칭 1년 만에 전 세계적인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사진=문샷 제공]
이슈팀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