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전혜빈, 국내 유명 홈케어 미용기기 '비비마스크' 광고 발탁
전혜빈이 국내를 넘어 중국 시장 도약을 앞두고 있는 ‘비비마스크(BBMASK)’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뷰티 업계에서의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전혜빈은 ㈜비비마스크가 제조 유통하고 있는 LED 홈케어 미용기기 BBMASK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비비마스크 측은 "공중파 모 연예프로그램에서 전혜빈 씨가 BBMASK를 집에서 사용하는 장면이 방송됐는데, 그 인연으로 실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 지속적으로 BBMASK를 사용해 온 전혜빈은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흔쾌히 모델 계약을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비비마스크는 근적외선 파장을 안면 및 두피에 조사하여 피부 속 진피세포를 활성화시키는 홈케어 미용기기로서, 작년부터 판매가 시작되어 그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구매가 이어져 온 제품. 최근에는 2000억 원 규모의 중국 수출 계약을 성사시켰다.

오는 10월 18일 밤 11시 50분 CJ 오쇼핑 첫 방송을 앞둔 ㈜비비마스크 측은 "과거 방송 당시에 자사와 어떠한 관계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전혜빈 씨 덕분에 큰 광고 효과를 얻었다. 맑고 깨끗한 피부와 건강미를 지닌 전혜빈 씨와의 시너지가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최근 영화와 예능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혜빈은 뷰티, 코스메틱, 건강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는가 하면, 유명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3년 연속 재계약을 이어가는 등 광고계 안팎에서 꾸준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전혜빈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질주본능 더 레이서'와 영화 '인어전설' 촬영, 뷰티프로그램 녹화 등으로 서울과 제주도 등 각지를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은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