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3일~14일 서울 63빌딩 웨딩축제,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

하반기 결혼 시즌이 어느덧 성큼 다가왔다. 올가을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라면 마지막 결혼 준비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때이다. 하지만 생각과 다르게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결혼 정보를 얻기 힘들다면 다가오는 6월 13일~14일 서울 63빌딩에서 개최되는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에 방문해보자.

총 이틀간 진행되는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국내 수많은 웨딩업체들과의 제휴가 이루어져 있다. 이에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다양한 웨딩브랜드의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웨딩패키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유명 웨딩브랜드이다.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기도 하다.

이번 대형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들의 헤어/메이크업 시연을 위한 무료 웨딩스타일링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2015년도 웨딩드레스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2015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도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 웨딩애비뉴는 대형 웨딩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하기 위한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준비하고, 그 중 선착순 총 200쌍은 추가로 사은품 디지털체중계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정계약 하는 예비부부에게는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감사의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함께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