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필리핀 클락에서 국제 열기구 축제 열린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은 오는 4월 10~13일 필리핀 클락(Clark)에서 ‘필리핀 국제 친선 열기구 축제(The Philippine International Balloon Festival)’가 개최된다고 17일 밝혔다.

‘열기구 그 이상의 즐거움(It’s More than Just Hot Air)’이라는 테마로 열리는 이번 ‘필리핀 국제 친선 열기구 축제’에서는 열기구 에어쇼 외에도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축제의 메인 이벤트인 에어쇼에는 다양한 열기구들이 조화로운 친선 비행과 밤 하늘을 수놓을 야간 비행이 진행돼 수 많은 열기구들이 하늘을 가득 매우는 장관을 연출 할 예정이다. 또한 스카이 다이빙, 무선 조종 모형 항공기 전시회 등이 진행된다. 특별 이벤트로는 라이브 밴드의 축하 공연과 스트리트 댄스 경연 대회, 게임과 자동차 쇼, 야간 불꽃 놀이가 펼쳐진다.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 열기구 축제는 6만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할 만큼 세계적인 축제로 볼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올해는 에어쇼 이외에도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불꽃놀이, 게임쇼, 전시회 등이 준비되어 있어 이 축제를 꼭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