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대한과학, ‘아이리스2’에 첨단실험장비 협찬
[헤럴드경제=최재원 기자] 국내 최대 실험기기 및 의료기기 종합서비스 제공기업인 대한과학(대표 서은택)이 올해 최고 드라마 기대작인 ‘아이리스2’에 자사 제품인 연구용 실험기기를 협찬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한과학은 현재 촬영 중인 ‘아이리스2’ 촬영협찬을 일찌감치 확정하고 지난달 인천에 마련된 드라마 속 과학수사실 셋트장에 실험장비와 각종 소모품들을 직접 설치한 후 촬영지원을 위한 후속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리스2’는 2009년 방영된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아이리스’에 이은 후속작으로, 비밀 테러조직인 아이리스 활동으로 체포된 NSS 전 국장 백산의 배후 ‘미스터블랙’의 정체를 밝히는 이야기로 꾸며진다.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등 초호화 캐스팅은 물론 차원이 다른 액션연기로 전작을 뛰어넘는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과학의 실험장비는 극 중 과학수사 장면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장비로 선보이게 된다.

대한과학은 특히 이번 ‘아이리스2’를 위해 최근 개발이 완료된 세계 최초의 ‘스마트 랩 시스템’ 실험기기를 협찬 방식으로는 처음으로 공개하며 첨단 과학수사가 이뤄지는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서은택 대한과학 대표는 “실험기기 산업이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힘든 분야인 만큼 업계 리딩 기업으로써 소속된 산업을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며 “드라마, 영화의 협찬은 이러한 활동 중 하나로, 앞으로도 실험기기 제품과 산업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