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국채보상공원 앞 ‘화성파크드림 시티’ 탄탄한 배후수요, 최적의 입지로 주목

총 928실 대규모 랜드마크 오피스텔 분양 예정


 지난달 ‘2012 굿디자인상품(Good Design Award)’에서 ‘파크드림 가변형 소형주택 평면’이 건축디자인 부문 굿디자인으로 선정됨으로써 2008년부터 5년 연속 굿디자인 상품을 배출한 화성산업이 대구의 최중심 국채보상공원 앞에 1~2인 가구를 위한 새로운 도심라이프스타일의 결정판을 올 11월 분양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성산업(주) 도훈찬 상무는 “오피스텔을 더 이상 단순한 임대수익상품이라고 여기는 구시대적 사고로는 나날이 변화하는 수요자의 마음을 잡을 수 없다.”고 말하고, “최근 1~2인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하고 반영한 합리적인 디자인과 공간을 개발, 실수요자가 반하는 새로운 도심주거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화성파크드림 시티의 무엇보다 가장 큰 강점은 일과 휴식, 쇼핑, 생활, 문화를 도보거리로 다 누릴 수 있는 대구최중심의 랜드마크적인 입지다. 지하철1,2호선을 비롯해 각종 대중교통의 중심지이며, 국채보상공원과 시립도서관, 도보로 5분 거리에 시청, 중구청, 경북대학교병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백화점, 동아백화점 등의 유명 백화점, CGV,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등 대구의 쇼핑과 문화의 중심인 동성로 상권을 모두 도보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42,529㎡의 국채보상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화성파크드림 시티는 부동산 프리미엄을 주도하는 도심공원 프리미엄을 확보한다. 부동산 전문가는 “중구가 다시 주거중심지로 부활하고 있는 시점에 다 갖춘 도심한가운데서 이만한 평생 공원전망과 공원 내 다양한 체육시설을 누릴 수 있는 곳은 대구에서 다시 만나기 어려울 것”이라 전했다.

 


화성파크드림 시티의 또 하나의 매력은 대한민국 일등 부동산 신탁회사인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구 대표기업 화성산업(주)이 시공하는 명품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데 있다.


올 상반기 대구에 분양한 오피스텔들 중 성공단지들은 주로 브랜드파워가 있는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대구대표 브랜드 화성파크드림 시티는 임대사업자는 물론 도심에 일터를 두고 직주근접 첨단주거문화를 기다리는 실요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화성산업측은 “1~2인 세대에게 가장 이상적인 부대시설 및 평면으로 화성의 기술력을 또한번 입증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하1~4층 주차장, 1층 근린생활 시설 및 주차장, 2~3층 근린생활시설, 4~10층 단층오피스텔(222실) 11층~29층 복층오피스텔(706실) 로 구성된 화성파크드림 시티는 4층 커뮤니티센터에 대형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된다. 계약면적 52㎡형, 66㎡형, 78㎡형 928실을 올 11월 중 분양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