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포레스트, 도시형생활주택 특별분양!
1~2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같은 수익형 부동산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도시형 생활주택은 세금감면 혜택까지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신홍선건설(주)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지동에서 포레스트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수원 포레스트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전용면적 12~27㎡형 총 184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1호선 수원역이 위치해있어 분당선과 신분당선까지 이용할 수 있고 서울까지의 교통도 편리하다. 또 동수원IC, 수원IC, 광교IC, 수원터미널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10만명 이상의 임대수요가 풍부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수원삼성연구개발센터 상주 인력만 1만명이 예상되며, 기존 정보통신 연구소, 디지털연구소 상주인원은 1만 3천명, 성균관대, 아주대, 경희대 등 대학생만 10만명에 이른다.
이어 광교테크로밸리, 삼성디지털시티, KBS수원센터, 성빈센트병원, 아주대병원, 동수원병원 등이 인접해있어 근무 인원이 많고 경기도청 신청사(2016년 완공예정)와 수원천 관광벨트 개발까지 진행되고 있어 상권도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수원 포레스트 주변은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건물내에도 상가가 들어서고, 인근 재래시장, 2001아울렛, 성빈센트병원, 동수원병원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자를 위한 피트니스센터와 커뮤니티룸 등 각종 부대시설이 들어선다. 1~2인 가구를 위한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과 가구가 풀옵션으로 제공돼 입주자들의 생활이 편리하다.
분양관계자는 “풀옵션 시스템으로 각종 세재혜택도 주어진다”며 “양도소득세, 중과세 면제, 2채 이상시 재산세 100% 면제, 임대사업시 취득세면제, 주택청약시 1가구 2주택, 청약통장 무관하다”고 설명했다.
분양 문의 031-264-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