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NH농협증권, 증권매매앱 ‘채움S’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NH농협증권은 4일부터 ‘채움S’를 다운받고 접속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비타500’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두용 NH농협증권 eBiz팀장은 “경제 침체가 계속되고 주식 시장도 위축되면서 투자자들의 상심이 큰 것 같다”며 “NH농협증권의 스마트폰 증권매매 애플리케이션 출시도 알리고 상심 해소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신바람’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채움S’는 NH농협증권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 증권매매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의 자산을 늘려 행복을 채운다’는 ‘채움’과 ‘스마트폰(smartphone)’의 ‘S’를 합한 브랜드명이다.

Play스토어(옛 안드로이드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농협증권’으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으며, 주식, ELW, 선물, 옵션 매매와 뱅킹, 펀드잔고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시세 조회 및 증권정보 제공, HTSㆍ홈페이지와의 관심종목 연동, 퀵 메뉴 구성 등을 구현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매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도 증정한다. 올해 말까지 ‘채움S’를 통해 첫 거래하는 고객 총 48명(매월12명)을 추첨해 ‘CGV 골드클래스 영화 관람권 2장을 제공한다.

윤진일 NH농협증권 리테일지원본부장은 “스마트폰을 통해 증권 거래를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에 많이 반영했다”며 “지속적으로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채움S’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4285, 1588-4285)로 문의하면 된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