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흥역 복층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 계약금 10%
☞ 전 세대 복층
☞ 풀옵션 제공
☞ 안정성, 고수익
☞ 즉시 입주, 개별등기

(주)기흥리젠트는 분당선 기흥역, 신갈역, 용인경전철구갈역등의 트리플 역세권에 복층형 ‘기흥리젠트빌’오피스를 분양중이다.


기흥 리젠트빌은 지상6~9층규모로 총 92실이며 분양면적 20.63㎡ ~25.13㎡, 실사용면적 15.7㎡으로 실사용전용률 76%에 가까운 공간활용도가 돋보이는 오피스이다.


분양가는 총 분양가 5400만원부터 6500만원까지이며 복층공사비, 풀옵션비 포함가격으로 국민은행40%대출(5.6~5.8%)을 포함하면 실제 투자금은 3000만원대이고 현 주변 임대시세가 보증금 500만원에 월 45만원에 형성돼 있으며 공실율 0%, 임대수요 밀집지역이다.


또한 주변에서 유일한 복층형으로 공간활용도가 좋으며 32인치TV 및 모든 가전이 포함돼 임차인의 업무 및 생활편리성을 극대화시켰다.


인근에는 강남대, 용인대, 명지대, 한국외대, 경희대, 단국대 등 대학교가 많아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보건소 및 구청 , 도서관, 여성복지회관, 박물관등의 관공서와 수원,양지,한성,남부,88,레이크사이드,양지파인CC등 수도권최대의 골프환경이 조성돼 있으며 연관된 종사자들로 유동인구 또한 많은 지역이다.


또한 용인민속촌, MBC드라마세트장,한택식물원,동백호수공원,용인자연휴양림, 유네스코평화공원, 에버랜드 및 캐리비언베이 등의 레져시설이 풍부한지역으로 한류열풍으로 인한 해외관광객들의 수도권답사코스중의 하나이다.


현재 구갈동 234번지 일원 24만㎡에 환승센터 및 공동주택3800세대, 호텔 및 컨벤션센터, 공원등의 용인시 랜드마크건립을 위한 구역지정,개발계획 및 실시계획인가에 이어 환지계획도 인가했다.


또한 사업비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행자로 용인도시공사를 선정하여 빠르고 단일화된 개발이 가능하게 되었다.


향후 대심도철도인 GTX노선중 일산(킨텍스)~동탄구간의 용인지역 정거장이 기흥역으로 결정된다면 엄청난 개발여파가 불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낙후됐던 용인 동남권 및 기흥구지역이 개발에 대한 후광을 받고 있으며 이번 ‘기흥 리젠트 프리미엄 오피스’는 건물주 직접 시행.시공으로 합리적분양가를 제시했으며 현재 시공 90%진행으로 8월부터 수익이 발생해 안정적이고 주변의 개발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동산가치상승까지 볼 수 있으며 주변에 공실이 없고 앞으로 엄청난 오피스 및 원룸,1-2인주거시설의 대란이 예상되는 바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그러므로, 선착순 호수 지정 계약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입금계좌: 우리 1005-902-083280 예금주:기흥리젠트(주)
신청금: 100만원
분양문의 031-281-770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