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대지진으로 엄청난 수혜 + 1월부터 신규 거래선 폭증 + 매출 50억 → 350억
마음의 준비를 하기 바란다. 단 한방이 필요한 시점에 아주 기가 막히게 좋은 엄청난 폭등주를 발견했다. 이 종목은 한방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에서 가장 확실한 대박주 감으로 대대적인 폭등시세가 터질 당연한 대의명분을 가지고 있는 종목이다
그 동안 단 한번도 급등 재료주나 세력매집주를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금일 이 종목 또한 베일에 쌓인 재료가 쉴새 없이 터지면 극단적인 시세폭발로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에서 부디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더라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본격적으로 재료를 나열해 보면 일본 대지진으로 엄청난 수혜를 입을 수 있는 기업이다. 특히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사업의 핵심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국내 상위 대기업들이 동사의 제품에 대한 비중을 100%로 높였고 1월부터 신규 거래선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매출을 확인해 보면 작년 50억 정도에서 올해 350억까지 폭발적인 성장을 비롯해 신규 진입 분야 역시 삼성SDI, LG화학에게 대량의 물량을 공급하면서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아마도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다면 이미 주가는 수백%이상 급등한 후였을 것이고, 수십개 이상 급등종목을 발굴해온 전문가인 필자조차도 이번 종목을 그냥 지나쳤다면 땅을 치고 후회 했을 종목이다.
특히 이 회사가 확보한 기술력은 과히 혁명적이란 단어 이외에 더 이상 표현할 방법이 없다. 삼성조차 기술력을 아예 인정할 정도로 무서운 존재가 되어 21세기 혁명이라 일컫는 꿈의 분야에서 본격적인 성과를 일구어 내고 있다.
시간이 갈수록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세계적인 대표기업들도 동사의 부품에 대한 의존량이 커지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만 알려져도 초대박 프리미엄을 받고 그 자리에서 수백% 급등하는 것은 너무나도 뻔한 사실이다.
보안상 지면에 더 자세히 말을 못하는 것이 아쉽지만 분명히 이야기 할 수 있는 건 이 종목이 폭등하기 전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단 며칠이라는 것이다. ARS 녹음 역시 길어야 이틀 정도만 공개를 하고 다시는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기회를 잡은 투자자에게만 폭등의 수익을 드리기 위해서이다. 최근 급등의 시세를 달린 어보브반도체를 능가할 2011년 4월장 최대의 돌풍주임이 틀림없으니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순이익 6,000% 폭증” S전자 40조 투자 최대 수혜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028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한일사료, STX조선해양, 웰크론, 인피니트헬스케어, 대륙제관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