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증권정보] 3월은 실적 개선주와 안전 투자대상에 집중

◆ 불확실한 증시에도 시장수익률 상회하는 종목


한은의 금리인상과 선물/옵션 동시만기일, 유가 상승에 대한 불확실성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의 예측은 쉽지 않을 것이다. 토러스투자증권은 10일 리포트를 통해 불확실성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시장에 참여할 때에는 실적 개선이 가시적으로 확인되거나, 향후 전망 수치가 높아서 일정 수준 디스카운트한 후에도 실적이 전년보다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안전한 투자대상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전망했다. 특히 3, 6, 9, 12월에는 실적 모멘텀이 주가와 밀접하여 이 회사의 '高순이익증가율-低PER' 스타일의 시장대비 수익률을 추적해 보면, 3, 6, 9, 12월에 시장대비 아웃퍼폼하는 횟수가 금융위기 이후 총 10회 중 8번으로 나타났다. 이 증권사 연구원은 다음의 네 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기업이라면 불확실한 환경에서도 실적 안정성이 확보된다고 해석했다.


1) 이익증가율 : 2011년 영업이익증가율이나 순이익증가율이 20% 이상인 기업
2) PER : 10배 미만
3) 실적 전망 상향 : 1개월전 대비 이익 상향 기업
4) 최근 주가 상승률 : 최근 1개월 주가상승률 10% 미만


◆  위의 네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종목


KB금융지주, 현대산업개발, 케이피케미칼, 금호석유화학, 하나금융지주, 인터플렉스, 카프로, 고려아연, 현대종합상사, 메리츠화재, SK이노베이션, 동양기전, 동국제강, 코오롱인더스트리, 한화케미칼, 기아자동차, GS홈쇼핑


◆ 팍스넷 스탁론으로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164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9%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증권사는 현재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이 없는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내 관심/보유종목의 스탁론 가능여부 조회하기
팍스넷 스탁론은 증권사 신용거래보다 많은 매수가능종목을 보유하여 투자자들이 폭넓은 레버리지 투자를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팍스넷에서는 본인이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보유중인 종목의 매수가능여부를 전화문의 없이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하이닉스, 젬백스, 코코, 테라리소스, 삼성전자, 삼양옵틱스, 동원수산, 게임하이, 아미노로직스, 미리넷, 기아차, 시그네틱스, 현대건설, KT, 현대제철, 삼성전기, 대한해운, 아가방컴퍼니, CT&T, 셀트리온, STX조선, 부스타, 삼성SDI, 에스맥, 아토, 엘비세미콘, 후성, 대우조선해양, 대국, 쌍용차, 대호에이엘, 삼성테크윈, 영남제분, 서한, 큐리어스, 인지디스플레, 토자이홀딩스, 아나패스, 중외신약, 조아제약, 인포피아, 서울반도체, STX팬오션, LG디스플, 두산인프라, 시노펙스, CJ E&M, SSCP, 엔알디


[No.1 증권포털 팍스넷] 03월 10일 종목검색 랭킹 50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