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구찌·페라가모 명품 클릭땐 최고 70% 할인?
e몰 트리스트 오픈기념 행사
구찌, 페라가모 등 각종 해외 명품을 최고 70%까지 할인판매하는 회원제 온라인몰이 국내에 선보였다.

트리스트는 최근 회원제로 운영하는 온라인몰 TRYST(www.tryst.co.kr) 개설하고 8일부터 오픈 기념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구찌, 프라다, 입생로랑, 페라가모, 끌로에, 돌체 & 가바나 등 총 50여종을 취급하며, 할인폭은 최고 70%에 달한다.

트리스트의 온라인몰은 글로벌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다양한 해외 명품을 손쉽고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이 온라인몰의 회원 가입은 기존회원의 추천을 통해서만 가능하고, 한번 회원에 가입한 뒤 부턴 공짜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트리스트 관계자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트리스트 온라인몰은 한국판 길트로 보면된다”며 “밀라노와 뉴욕 현지에서 직접 엄선한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한정된 수량만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명품 플래시 세일은 미국의 ‘길트그룹’을 비롯해 ‘오트룩’, 프랑스의 ‘방트프리베’, 독일의 ‘브랜즈포프렌즈’ 등 유사 사이트들의 매출이 1조원을 기록할 정도로 성숙한 시장이다”며 “트리스트 온라인몰이 소셜 커머스에 이어 국내 온라인 유통의 뉴트렌드를 이끌어갈 중심축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