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생명 ‘암경험청년 돌봄캠페인’ 크루 발대식
119명 참여, 극복과정·정보 공유
홍정표(오른쪽 첫번째) 한화생명 커뮤니케이션실 부사장, 이민혁(왼쪽 첫번째) 대한암협회 회장 및 암경험청년 크루 대표 4명이 WE CARE_RESET 크루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은 암경험청년의 건강한 사회복귀 및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암경험청년 돌봄 캠페인 WE CARE_RESET’크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암경험청년 돌봄 캠페인 WE CARE_RESET’은 한화생명이 대한암협회와 함께 암경험청년이 1인 이상 포함된 팀을 선발해 긍정적인 커뮤니티 문화 형성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전날 오후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2030세대 암경험청년이 포함된 23개의 크루 총 119명이 참석했다. 홍정표 한화생명 커뮤니케이션실 부사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외과 유방 센터장), 김희정 아산병원 유방외과 교수 등 행사 관계자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번 크루원들은 24년 10월부터 25년 2월까지 5개월동안 활동한다.

크루는 주제에 따라 운동 극복, 식단 극복, 스펙 극복, 마음 극복 4개로 나뉜다. 크루원들은 사회복귀를 위한 목표를 설정한 후 함께 노력하고 달성하는 과정을 SNS에 공유하며 소통을 확산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암협회 암종 별 국내 권위자와 함께하는 소그룹 네트워킹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게 될 예정이다.

서지연 기자

sjy@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