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우.인삼 다이어트 쌀과자로 인기 몰이하는 ‘강화섬쌀과자’
많이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현대인의 식단이 육류중심으로 바뀌면서 과체중, 비만 환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데 과체중과 비만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고 있어 개인의 차원을 넘어 심각한 사회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많은 다이어트 식품이 나오면서 각기 다른 특성을 내세워 소비자를 유혹하지만 많이 먹으면서 살이 찌지 않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식이라면 일석이조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좋은땅 순우리잡곡 대산에프엔씨(대표 안항섭, www.ricepop.net)에서 만든 ‘강화섬쌀과자’라면 가능할 것이다.

강화섬쌀과자는 농부의 땀과 정성을 담아 강화섬쌀의 좋은 재료와 건강잡곡을 레시피화하여 만든 우리나라 바른 먹거리 대표 쌀과자다. 옛날부터 임금님께 진상된 강화섬쌀은 오염 없는 비옥한 토양과 풍성한 천혜의 환경조건에서 생산된 청정미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자연쌀이다. 이렇게 좋은 쌀로 만든 강화섬쌀과자는 토양과 농업용수가 오염되지 않은 강화에서 생산된 깨끗한 쌀과자라 할 수 있다. 강화도 토양은 미생물, 양분의 균형이 적당하고 쌀의 질을 좋게 하는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최상이다.

기본 재료가 뛰어난 강화섬쌀과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특히 여자들의 다이어트 웰빙과자로 적합하며, 공부하는 학생들의 영양간식으로 좋다. 유아 및 어린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도와주며,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식사대용으로, 그리고 부모님께는 건상용 신토불이 혼합잡곡쌀과자로 최고다.

특히, 인삼쌀과자는 국내 최초 인삼을 넣은 과자로 강화산 6년근 인삼을 넣어 만든 웰빙쌀과자로서 입안에서 진한 인삼의 향기를 느낄 수 있어 건강먹거리로 그만이다. 새우쌀과자는 칼슘과 키토산이 풍부한 건새우를 넣어 새우가 씹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웰빙 영양간식이다.

안항섭대표는 “강화섬쌀과자는 100% 강화섬 쌀로 만들었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웰빙 다이어트영양간식이다. 우유, 아이스크림,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다. 또한, 현미쌀과자는 100% 강화섬 쌀과 현미로 만들어 고소하고 맛이 있으며, 비타민B,D,E와 철분이 풍부하여 뇌기능, 뼈 성장에 도움을 준다.”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웰빙식으로도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