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따뜻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많은 의류업체에서 봄신상의류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아직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길거리에는 아우터를 입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이에 북유럽아기옷 쿠잉키즈(http://www.cooingkids.com/)에서는 유아점퍼, 아동야상, 여아자켓, 남아가디건 등 꽃샘추위에 대비하여 다양한 아우터도 선보이고 있다.
북유럽아기옷이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아진 이유는 모던스타일과 질리지 않는 유니섹스한 디자인에 아이템들이 많기 때문이다.
최근 입학시즌을 맞아 쿠잉키즈에서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입학패션으로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유아실내복과 유아상하복, 아동티셔츠, 유아레깅스 유아원피스, 그리고 유아양말 등 봄신상을 준비하여 고민 많은 엄마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요즘 인기 많은 베이비카테고리를 통해 신생아우주복, 바디슈트 등 신상을 업데이트 중에 있으며, 돌선물, 아기백일선물 등 신생아선물 하기 예쁜 아기옷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쿠잉키즈에 정혜승대표는 “남매를 키우는 엄마로써 쿠잉키즈에 있는 유아복은 내 아이가 입는 다는 생각으로 셀렉한 아이템이다. 언제 어디서나 누가 봐도 예쁘다고 생각할 수 있는 패션코디를 앞으로도 많이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쿠잉키즈에서는 봄맞이 이벤트로 3월 한달동안 1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봄 신상에 관련 된 내용은 카카오스토리채널과 옐로우아이디 1:1채팅을 통해서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3월 15일까지 쿠잉키즈 서포터즈 2기 모집중에 있으며, 서포터즈 혜택으로 한달동안 적립금 10만원을 지원해주며 서포터즈 활동종료 후에는 추가 5,000원의 적립금을 더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