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르웨이출신축구계의슈퍼스타, 전세계 20억건이상의다운로드를기록한인기모바일게임 '클래시오브클랜'의 '바바리안킹' 캐릭터로변신
- 전설적인축구선수 3인방, 지난주말각자의소셜채널에 "내가그역할을했어야한다"라며재치있는반응이담긴영상게시
- 게임속홀란드의모습을확인하려면여기에서게임다운로드가능
브라질과아르헨티나의전설적인세선수들이인기모바일게임의유명캐릭터 '바바리안킹' 역할은노르웨이공격수보다자신에게더잘어울렸을것이라고주장했다.
FIFA 올해의선수 3회, 발롱도르 2회등을수상한호나우두는 "클래시오브클랜에엘링홀란드를영입했다니믿을수가없다."라고말하며 "내가바로 First Ronaldo다! 아무도 First Ronaldo처럼수비진을무너뜨릴수없다."라고밝혔다.
이에호나우두와함께월드컵을우승했던동료이자발롱도르수상자인호나우지뉴가합류해 "클래시오브클랜에이미마법사가있다는것을알고있다. 하지만나는축구공을발앞에두고더멋진마법을창조한다."라고주장했다.
프리미어리거이자아르헨티나국가대표팀의전설인세르히오아구에로는 "기록을경신하거나비디오게임을플레이하는등, 홀란드는내가하는모든것들을해버린다. 그런데이제는게임속에등장하기까지한다니, 적당히좀하라!"라며익살스러운반응을보였다.
노르웨이출신의선수홀란드영입으로게임다운로드수를급증시킨이번신규클래시오브클랜캠페인에세선수모두자신이신규클래시오브클랜캠페인의얼굴로선택되었어야했다고말했다. 클래시오브클랜과홀란드는최근맞춤형홀란드사운드트랙이포함된멋진영화스타일의트레일러를통해파트너십의시작을알렸다.
이와같은반응에엘링홀란드는 "이분들은모두전설이다. 내클랜에함께하길원한다면언제든지환영한다."라고답했다.
홀란드테마이벤트는클래시오브클랜에서즐길수있으며, 게임은여기에서다운로드할수있다.
슈퍼셀소개
슈퍼셀은핀란드헬싱키에본사를둔모바일게임개발사로샌프란시스코, 서울, 상하이에사무소를두고있습니다. 2010년창사후, 전세계시장에헤이데이, 클래시오브클랜, 붐비치, 클래시로얄, 브롤스타즈의 5가지게임을출시했습니다. 슈퍼셀은최대한많은사람들이오랫동안플레이하고모두에게영원히기억되는게임을만들겠다는꿈에집중할계획입니다.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wqKCOE-LmW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