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 경제 고품질 개발 포럼 및 Hai Tian 센터 개장식 개최
(칭다오, 중국 2021년 6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20일, 칭다오 Hai Tian 센터에서 도시 경제 고품질 개발포럼(Urban Economy High-Quality Development Forum)과 Hai Tian 센터 개장식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Qingdao Conson Development(그룹)가 주최하며, "윈윈 미래의 구축 및 공유(Building and Sharing a Win-Win Future)"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높이가 369m(1,210.63ft)에 달하는 Hai Tian 센터에는 슈퍼 등급 A 사무실, 5성 Haitian 호텔, St. Regis Qingdao, 클라우드 아트센터, 전망대, 클라우드 다이아몬드 클럽, Haitian 몰 및 Haitian 맨션 등이 들어서 있다. 새로운 랜드마크인 Hai Tian 센터는 칭다오의 서비스 역량을 높이고, 칭다오의 진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모임과 회의를 개최하는 최첨단 현장이자 장소가 될 전망이다.
당 위원회 서기 겸 Qingdao Conson Development(그룹) 회장 Wang Jianhui는 "자사는 투자를 유치하고, 국내 수요를 촉진하며, 소비를 진작시키고, 본사 경제를 개발하는 데 있어 Hai Tian 센터의 잠재적 가치를 십분 활용할 계획"이라며 "Hai Tian 센터는 활력을 더욱 증진하고, 다음 단계의 성장을 주도하며, 칭다오의 개성을 재정의하는 새로운 힘을 제공하는 한편, 지역 주민에게 고품질 생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접근성을 부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Hai Tian 센터야말로 칭다오가 열망하는 모든 것이 점철된 공간이자, 칭다오의 유산 목록에 추가될 의미 있는 건물이며, 중요한 모임과 회의를 개최할 탁월한 공간이라고 언급했다. Hai Tian 센터는 개방적이고, 현대적이며, 역동적이고, 유행하는 국제 대도시로 변신하는 칭다오의 여정을 촉진할 전망이다.
이 행사에 참석한 칭다오 정부 지도자와 관료들은 Hai Tian과 같은 중요 프로젝트야말로 오래된 경제 엔진에서 새로운 경제 엔진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돌파구라고 입을 모았다. Hai Tian 센터는 아무런 문제 없이 건설됐고,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다. 이로 보건대, Hai Tian 센터는 이 지역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칭다오가 고품질 경제 및 사회 발전을 도모할 촉진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 중국 대외무역경제협력부 차관이자 중국-국제 기업가연맹(Sino-International Entrepreneurs Federation, SIEF) 회장인 Long Yongtu는 "중국은 '이중 순환'의 상호 촉진과 함께, 국내 유통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발전 패턴을 빠르게 구축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배경으로, 도시 경제 발전의 열쇠는 바로 품질과 개방성"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Hai Tian 센터 같은 초고층 도시 단지를 통해 고품질 발전을 도모하는 데 칭다오의 적극적인 역할에 찬사를 보냈다. 그는 "Hai Tian 센터가 인재, 서비스 경제 및 투자를 위한 중심지로 개발되기를 바란다"면서, "이는 개방적이고, 현대적이며, 역동적인 국제 대도시로 변신하고자 하는 칭다오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Hai Tian 센터는 정보서비스 공급업체, 제조업체, 금융 서비스 공급업체, 훈련기관 및 교육기관, 기술 업체를 아우르는 현대적인 사업 에코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목표로 칭다오 안팎에서 사업과 조직 간 협력을 촉진하고자 경쟁력 있는 자원을 통합할 계획이다.
미디어 문의:
Mr. Gu +86-158-5328-5676
출처: Qingdao Conson Develop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