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 러닝 기업, 스노우플레이크의 스노우파크 자바UDF 통합 예정

저지시티, 뉴저지주, 2021년 6월 10일 /PRNewswire/ -- ElectrifAi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의 스노우파크 및 자바UDF와 통합하여 최종 출시하게 된 것에 기뻐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가 코드를 자신이 선택한 언어로 쓸 수 있도록 다수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는 언어 지원을 포함한다. 이로써 ElectrifAi가 자사의 사전 구축된 머신 러닝 모델 라이브러리를 스노우플레이크데이터 클라우드와 통합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예정이다.

17년 전에 설립된 ElectrifAi는 미국에서 기업들에 실용적인 인공 지능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이며, 자사 포트폴리오에 1,000개 이상의 사전 구축된 머신 러닝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ElectrifAi의 머신 러닝 모델의 방대한 라이브러리는 은행, 금융 서비스, 보험, 통신 및 판매 등 규모를 불문하고 모든 부문의 기업에 이용할 수 있는 고부가 가치 비즈니스 사용 사례를 목표로 하고 있다. ElectrifAi의 비즈니스 지원 솔루션은 이러한 기업들이 신속하게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시장에 출시를 극대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위험을 줄이며, 프로젝트 성공을 가속화 하도록 한다.

스노우플레이크와 자바/스칼라UDF를 통해, 스노우플레이크와 ElectrifAi는 다양한 언어를 선호하는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및 개발자들이 스노우플레이크의 산업을 선도하는 플랫폼 능력 및 스노우플레이크의 데이터 클라우드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우리는 스노우플레이크의 스노우파크 능력을 통합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ElectrifAi의 CTO인 루밍 왕(Luming Wang)이 말했다. "이번 조치는 우리의 산업을 선도하는 사전 구축 머신 러닝 모델을 스노우플레이크의 데이터 클라우드와 더욱더 쉽게 통합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는 천국에서 만들어진 데이터 과학입니다."

"데이터는 우리 고객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ElectrifAi의 머신 러닝 모델을 활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마이닝 하는 능력은 그들의 비즈니스 성과를 더욱 개선하도록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스노우플레이크의 기술제휴 책임자인 타릭 드위크(Tarik Dwiek)가 말했다. "ElectrifAi와 스노우플레이크의 통합으로 이를 더욱 가능하게 지원할 것입니다."

자바UDF로, 고객은 스노우플레이크의 단일 통합된 플랫폼에서 자바가상머신(JVM)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ElectrifAi 소개

ElectrifAi는 비즈니스에 능통한 머신 러닝 모델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ElectrifAi의 목표는 머신 러닝을 통해 수익 증대, 비용 절감 및 수익 및 성능 개선을 위해 조직의 업무 방식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2004년에 설립된 ElectrifAi는 숙련된 업계 리더십, 세계적인 전문가팀, 대규모로 검증된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변환을 자랑합니다. 인공 지능 기반 제품의 대규모 라이브러리는 비즈니스 기능, 데이터 시스템 및 팀 전체에 걸쳐 제공되며 단시간 내에 뛰어난 결과를 도출합니다. ElectrifAi는 약 200명의 데이터 과학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직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 포춘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2,000개 이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검증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lectrifAi가 추구하는 핵심가치는 전 세계 기업과 산업을 위해 인공 지능과 머신 러닝에 대한 이해도, 실용성, 수익성을 더 높이는 것입니다. ElectrifAi의 본사는 저지시티에 있으며 상하이 및 뉴델리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electrifAi.net를 방문하시거나, 트위터에서 @ElectrifAi링크드인의 자사 계정을 팔로우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27876/eletrifai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electrifai.net